쉐어앤쉐어 로고

언론보도

아이콘
[데일리시큐] 쉐어앤쉐어, IoT 스마트 도어락 공간관리플랫폼 ‘잇소키(ITSOKEY)’ 론칭
제목 [데일리시큐] 쉐어앤쉐어, IoT 스마트 도어락 공간관리플랫폼 ‘잇소키(ITSOKEY)’ 론칭
등록일 2023-02-14 등록자 쉐어앤쉐어 조회수 411
첨부파일
링크 1 바로가기

㈜쉐어앤쉐어(대표 조종운)는 기존의 디지털 도어락을 IoT 스마트 도어락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모바일 앱으로 디지털 도어락의 원격제어와 공간관리가 가능한 공간관리플랫폼 ‘잇소키(ITSOKEY)’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잇소키(ITSOKEY)는 디지털 도어락을 모바일 앱으로 외부에서 원격제어가 가능하여 방문자의 대기 불편을 해소하였으며, 비밀번호의 노출없이 사용자를 지정할 수 있다.

임시사용자를 위한 임시 비밀번호 발송기능을 통해 사용자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며, 모바일앱으로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며, 출입이력내역 조회 및 관리, 예약관리 등을 통해 공간관리의 편리성을 증대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잇소키는 가정에서는 가족, 친지, 친구 방문시 원격제어를 통해 출입을 허용할 수 있으며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들에게는 비밀번호의 노출 또는 카드키의 소지, 분실, 도난의 위험성을 없애 뿐만아니라 자녀들의 귀가 시간을 체크가 가능하다.

또한 사무실, 공장, 창고 등에 설치된 디지털 도어락에 잇소키 플랫폼을 이용할 경우 비밀번호의 노출없이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확인가능하며 출입 및 이용이력내역 등을 통해 출입관리가 가능하며 한 공간에 여러 명이 사용하는 모든 공간에 적용가능한 플랫폼이다.

한편, 공간 이용 및 관리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잇소키는 도어락 키를 모바일에 담아 향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및 관리자에게 공간 이용 및 관리자에게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진화할 예정이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